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5월 가정의 달 특급이벤트로 통 큰 할인을 진행한다.

51일부터 선착순 4천명을 대상으로 주문 즉시 1만원 할인을 제공하고, 주문을 완료한 다음 주 월요일에는 페이백으로 3천원을 돌려주게 된다. 13천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이와 함께 첫 주문 8천원 할인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경품 이벤트 리뷰 이벤트 SNS홍보 이벤트도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아직까지 한 번도 먹깨비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첫 주문 이벤트로 8천원을 먼저 할인 받고, 다음 주문 시 5월 특별행사에 참여해 두 번 주문만으로 총 21천원의 통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먹깨비는 이외에도 매달 진행하는 특별행사(선착순)와 여수시민의 날, 명절, 연말연시 등 특별한 날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씽씽여수 먹깨비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할인 등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가입비와 광고비 없이 1.5%의 저렴한 수수료만 부담하면 되는 씽씽여수 먹깨비는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 배달앱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6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모집하고, 15백여 건의 주문으로 32백여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중개수수료가 저렴한 씽씽여수 먹깨비이용으로 소상공인(외식업체)을 위한 착한 소비에 동참해달라면서 침체된 지역 경기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