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강 오리탕, 4월 23일 ‘네이버 쇼핑 첫 라이브’ 진행
영산강 오리탕, 4월 23일 ‘네이버 쇼핑 첫 라이브’ 진행
  • 강진교기자
  • 승인 2022.04.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산강 오리탕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23() 오후 4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영산강 오리탕은 이번 쇼핑 라이브가 첫 라이브로써,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전국으로 밀키트(간편 조리식) 을 선보인다.

영산강오리탕은 코로나로 인해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보양식을 먹고 다 같이 힘을 내어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주력상품인 오리탕은 어머니의 레시피로 1983년부터 이어온 40년간의 한 자리에서 많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어머니의 손맛의 오리탕과 오리 주물럭으로 전국 식탁으로 전달하고자 밀키트를 출시했다.영산강 오리탕의 특징은 100% 국내산 오리 사용과 40년 전통 비법 양념장과 100% 수작업으로 간편한 조리로 집에서 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

[포스터 제공] 호남백과사전
[포스터 제공] 호남백과사전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오후 4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장하라 쇼핑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한다.

당일 라이브 알람은 호남백과사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해 사전 설정하여 받아볼 수 있다.

영산강 오리탕 이매실 대표는 몸에 좋은 오리를 전국에 판매하기 위해서 밀키트를 준비하고 앞으로는 보다 나은 이벤트 및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