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현암도서관은 제58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판타지 마술쇼 마법전사 매직킹공연을 개최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오는 427일 수요일 1830분 신청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초등학생을 둔 가족으로 5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신청 기간은 418일부터 20일까지며,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일 경우 보호자 없이 단독 입장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한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공모사업에 여수시립현암도서관이 선정되면서 개최하게 됐다.

마술, LED 퍼포먼스, 공중부양, 비둘기 마술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 스토리 중심의 가족형 판타지 마술 공연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찾은 어린이들이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KF94 마스크 상시 착용과 거리두기 앉기 등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yslib.yeos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현암도서관(061-659-4797)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