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10월 7일부터 개최되는 ‘2022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온라인을 통해 홍보할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엑스포와 관련된 소식을 공유·전파하고, 엑스포 현장 소식을 전달하는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블로그, 영상 2개 분야 총 20명이며, SNS 홍보 활동과 영상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위촉장 전달과 함께 엑스포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제작 원고 및 영상에 대한 소정의 원고료와 인센티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 지원 희망자는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공식 홈페이지(https://expo22.kr)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 받아 이달 30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가 엑스포 붐 조성과 홍보에 큰 역할을 하여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2022년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를 주제로 3軍본부가 위치한 충청남도 계룡시(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