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교육지원청 미술 영재육성 프로그램 운영
영동교육지원청 미술 영재육성 프로그램 운영
  • 손혜철
  • 승인 2022.04.0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자)은 지역 내 우수한 예술 강사를 활용하여 지속적인 예술교육을 제공하고, 예술 영재를 육성하기 위해 4일부터 8개월간 미술 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미술에 흥미와 재능을 갖고 있는 초 6학년, 중 1~3학년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총 17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8개월간 396시간의 미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4일, 미술 영재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갖고 첫수업을 시작해 8개월간 지역 내 예술 교육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참여 학생들의 작품전시회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영동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지역 사회와 연계한 미술 영재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미적 감수성을 높이고, 지역 내 문화예술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