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하동지역 자영업자 및 중소상인 위해 2000만원 기부
서경방송, 하동지역 자영업자 및 중소상인 위해 2000만원 기부
  • 이경
  • 승인 2022.01.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동군은 서경방송 윤태희 전무와 김석창 이사가 지난 18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 중소상인 및 자영업자 지원을 위해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윤태희 전무는 “코로나19로 중소상인들이 많이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지역방송으로서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자영업자와 중소상인을 위해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경영환경 개선 사업은 옥외간판 교체, 내·외부 인테리어 개선, 화장실 개선, 시설집기류 구매, 안전·시스템 설치, 홈페이지 구축 및 홍보물 제작 등이며, 올해는 코로나19 관련 발열체크기, 테이블 칸막이 등 방역 물품 구매가 추가됐다.

윤상기 군수는 “어려움에 처해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렇게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하며 서경방송의 기부금이 모태가 돼 더 큰 도움의 손길을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 하동군에서도 이 기부금에 더 보태어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