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 안동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윤태하 회장 각각 1백만 원씩 기탁 !

지역우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운영되고 있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영세 ․ 김원)에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안동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류경희)에서 1월 18일 1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동시여성단체협의회는 함께하는 양성평등사회 구현, 이웃사랑 희망나눔 실천 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단체로서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으로 성금기탁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장학금 누적기탁금액은 1천3백만 원에 이르고 있다.

같은날 안동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윤태하)뿐만 아니라 윤태하 회장 개인적으로도 각각 1백만 원씩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동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는 학생들의 교육환경개선과 교육문화발전에 기여하는 단체로서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지역의 유치원· 초·중·고 학교운영위원장 100명이 1만 원씩 기부챌린지로 모은 1백만 원을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아울러, 윤태하 협의회장은 현재 장학회 이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1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여 개인 누적금액이 2백만 원에 이르고 있다.

윤태하 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희망의 끈을 놓지않고 교육도시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권영세 안동시장학회 이사장은 “안동시장학회에 새해부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정성을 보내 주신 데 대해 감사하며, 지역의 우수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쓰여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