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약령시 한방제품 특화몰인 ‘대구 약령몰’(이하 약령몰)과 ‘메디시티대구 명품브랜드 판매장(이하 메디시티대구 판매장)’에서 1월 19일부터 2월 6일까지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약령몰(www.dghanbang.com)에서는 약령시 대표 한방제품을 비롯해 천연 한방 재료를 기반으로 한 지역 내 다양한 우수 한방식품과 한방화장품을 최대 6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는 경옥고, 침향단 제품부터 실속형 한방차, 미용 마스크팩까지 알차게 마련돼 있어 소중한 분께 고민 없이 명절선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약령몰에서는 주문 시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회원가입 시 5%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행사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쇼핑지원쿠폰과 더블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상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주말 할인쿠폰 발급 등으로 한방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한방제품 구매는 메디시티대구 판매장 및 약령몰 홈페이지(www.dghanbang.com)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53-254-1951)로 하면 된다.

최미경 대구시 의료산업기반과장은 “건강기운 가득한 대구약령시의 한방제품과 지역 우수 한방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한방제품 내수를 활성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