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벤처, 자금, R&D 등 분야별 설명회 및 Q&A 진행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신성식)은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이 보다 쉽게 정부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1월 17일부터 2월 11일까지 2022년「충남지역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설명회를 중심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설명회는 중소기업 협․단체 등의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는 1월 17일부터 1월 21일까지 5일간 분야별로 유튜브를 통하여 실시간 방송될 예정으로, 참석자들은 설명을 들으면서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상담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참석하지 못한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설명회 영상은 유튜브 채널(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을 통하여 다시보기로 제공할 계획이며, 다시보기 영상에 질문을 남기면 2월 11일까지 주기적으로 확인․답변을 할 예정이다.

신성식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금년설명회도 온라인 설명회를 중심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온라인 설명회만의 장점인 ‘언제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활용하여 더 많은 중소기업․소상공인이 우리 부 지원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지원사업 참여를 통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