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23일, 메타버스 이해, NFT, 이프랜드, 제페토, 게더타운, 미리캔버스 등 기초 이론과 실습 병행

사)4차산업혁명연구원 산하 한국메타버스연구원 부산지회에서는 오는 1월 22일(토)~23일(일) 2일간 메타버스 입문 과정으로 일반인을 위한 ‘메타버스 기초교육’을 실시한다.

해당 교육 ‘메타버스 입문과정’은 오픈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한국메타버스연구원 부산지회 지도교수와 연구원이 참여하는데 주 강사로서는 최재경,김민정,이현아,김병석,박지현이 참여하며 소속 연구원들은 보조 강사로 참여한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 비대면 플랫폼 기술 발전은 산업 생태계에 큰 변화를 주고 있다.

요즘 핫한 키워드인 메타버스는 많은 곳에서 언급되고 있지만 제대로 된 교육을 시켜주는 기관이 아직 부족하다. 그래서 한국메타버스연구원 부산지회에서는 입문과정을 통해서 기초를 익히게 하고 이후 심화 및 단과 과정을 들을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부산지회에서 준비한 이번 입문 과정은 첫날 1월 22일(토)은 메타버스의 이해와 함께, NFT 개념, 이프랜드, 미리캔버스를 활용한 컨텐츠 교육이 진행되며 둘째 날 1월 23일(일)은 제페토, 게더타운 이론 및 실습을 통해서 가상 맵을 제작한다.

이번 과정은 오픈 기념으로 50% 할인된 10만원에 진행하며 강의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연구원’, ‘한국메타버스연구원 부산지회’를 검색하거나 포스터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접수하면 되며 ‘한국마케팅공유경제학원’에서도 안내하고 있다.

최근 한국메타버스 부산지회는 마케팅 전문 학원 ‘한국마케팅공유경제학원’과 메타버스, NFT 교육 및 연구를 위한 MOU를 맺었으며 다수의 맵제작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