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합창단에서 ‘2022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공동 주관으로 진행할 기관 또는 단체를 모집한다. 오는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 기관 또는 단체는 2월 중 개별 통보하여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는 여건상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관람 대상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을 구성하여 안동시립합창단원들 개개인의 기량을 표현할 수 있는 합창, 중창, 솔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안동시립합창단이 직접 찾아가서 공연을 펼친다.

안동시립합창단은 2008년 창단되어 올해 14년째 지역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고음악 합창의 진수를 선보일 수 있는 수준 높은 정기공연과 관람객들이 즐겁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겸비한 기획공연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음악회 진행으로 지역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안동시 소재 15개, 경북 북부지역 2개의 단체 및 기관을 포함한 총 17개 단체가 접수한 결과, 안동시 도산면 온혜초등학교 외 12개 단체를 최종 선정하여 공연을 펼쳤다.

‘2022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신청 모집의 자세한 안내 및 내용은 ☎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