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에 위치한 열정스퀘어 협업공간을 통해 기업체 임직원 역량강화

[사진=열정스퀘어 제공]
[사진=열정스퀘어 제공]

이번 네트워크 구축 워크샵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했다.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353-1 D44층 열정스퀘어 교육장에서 20인 이하 기업 CEO 및 임직원 관계자들이 참여해 기업 간 업무 공유와 어려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오프닝을 시작으로 레크레이션, 아이스팟, 굿뉴스, 협업성공사례 발표하기(이명선국장,사무총장), 참가자 상품, 서비스 홍보하기, 시상식(어워드, 감사증, 위촉장), 후원사 소개와 특강, 설계도 성공사례 설계도 작성하기, 발표하기, 한계돌파 사례강의(씽크와이즈), 정체, 한계돌파계획, 발표하기, 한계돌파 사례강의(세일즈극복)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활력을 얻는 시간이 됐다.

협찬 상품은 최홍채 원장 단팥빵60, 신종회 회장 모시잎송편, 이하늘 사무총장 귤2박스, 한국메타버스연구원 광주지회장 강진교 세상을 바꾸는 메타버스 책 20권,정은경 카드뉴스 제작 쿠폰 3, 이은선 두유 2박스, 고은혜 무릅담요 2개를 협찬했다.

사업에 참석한 한 업체 대표는 요즘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워크샵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보냈고 앞으로도 열정스퀘어 협업을 통해 함께 돕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이번 워크샵을 통해 하시는 사업이 공유오피스 열정스퀘어 교류활성화와 긴밀한 유대관계 사업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열정스퀘어에 입점한 대표님들과 협업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메타버스 관련을 통해 기업 임직원들이 꼭 알아야 역량강화 교육과 마법처럼 상품을 빛나게 하는 매크로 렌즈 촬영으로 상품에 혼을 볼어놓겠다고 말했다.

열정스퀘어 김현민 대표는 이번 워크샵이 기업 간 교류활성화와 긴밀한 유대관계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열정스퀘어의 유기적인 관계를 강화해 일하기 좋은 기업환경 조성 및 기업들의 사업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열정스퀘어는 협업학교는 비전을 공유하고, 협업을 통해 성공한 사례와 마케팅 고수 비법과 성공사례 교육 핵심기술을 전파하고 업종 간 인맥교류룰 통해서 상호 증진을 활성화하고 팀워크를 개발화하는 열정스퀘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간이며 사무실 입점문의는 네이버에서 열정스퀘어를 검색해서 상담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