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스타그램 꽁이마켓 캡쳐]
[사진=인스타그램 꽁이마켓 캡쳐]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면서 재택근무 또한 일반적인 근무 형태의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인터넷만 갖춰진 상황이라면 어디서나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깨닫기 시작하며 온라인 창업을 통해 부업이나 투잡,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도 많이 늘었다.

이런 가운데 공동구매 전문 관련 교육을 진행하며 성장하고 있는 꽁이마켓은 온라인쇼핑 독립몰에서 화장품, 콤부차, 찐빵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한 활동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교육을 통해 꽁이마켓은 초보자도 쉽게 마켓을 운영할 수 있도록 SNS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상품 주문을 접수하는 것부터 상품 사입 방법, 고객 응대법, 사진 보정법 등 마켓 운영에 필요한 내용 전반을 전수하며 독립형 쇼핑몰, 공동구매 진행에 필요한 내용도 교육한다.

[사진= 퍼스널브랜딩 전문강사 정소영]
[사진= 퍼스널브랜딩 전문강사 정소영]

또한 판매기초반부터 모집 심화반까지 커리큘럼을 세분화 진행과, 교육 형식 역시 1:1 형식부터 단체 형식까지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주 실시간 화상교육을 따로 진행하여 교육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있으며, 실전에 도움이 되는 과제를 통해 배운 내용을 직접 실천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사진= 콘텐츠마케팅 전문강사 강진교]
[사진= 콘텐츠마케팅 전문강사 강진교]

해당교육은 퍼스널브랜딩 전문 정소영 강사와 온라인 콘텐츠마케팅 전문 강진교강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라이브커머스 양성과정, 브랜드 상품 판매전략, 인스타그램 홍보기초 과정, 단순히 마켓 운영에 대한 내용만 교육하는 게 아니라 플랫폼 활용 방법을 전수해 주거나 메타버스 교육 과정을 통해 판매 성장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꽁이마켓 공인화 MD제이케이코스메틱은 쇼핑몰 운영을 통해 수익을 만들 수 있는 부업 플랫폼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역량 강화와 판매뿐만 퍼스널랜딩에도 앞장서겠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