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우체국쇼핑몰 광양브랜드관에서 행복한 새해 맞이하세요
광양시, 우체국쇼핑몰 광양브랜드관에서 행복한 새해 맞이하세요
  • 황주하
  • 승인 2022.01.0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광양시는 임인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우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우체국쇼핑몰과 협업해 설맞이 광양시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체국쇼핑몰은 설맞이 광양시 브랜드관을 개설해 매실 가공 제품, 재첩국, 기정떡, 새싹삼, 광양빵, 잡곡류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쇼핑 25, 슈퍼위클리, 주말에뭐먹지 등의 특가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광양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쇼핑몰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과 앱 광고를 통해 광양시 지역브랜드관운영에 대한 광고를 진행하고, 지역 농·특산물 생산농가를 대상으로 온라인 상품 컨설팅과 상품페이지 제작 지원 등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온라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분석해 매실철, 추석 명절 등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광양시 우수 농·특산물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나승도 농산물마케팅과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이 우체국쇼핑 광양시 기획전을 통해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달래고, 광양시 농·특산물로 온 가족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