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2022 신년사
박우량 신안군수, 2022 신년사
  • 강상구 기자
  • 승인 2022.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검은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코로나19가 종식되길 희망합니다.

또,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웃음과 사랑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한 해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점점 지쳐가는 한 해였습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도 우리군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희망의 한 해였습니다.

신안의 갯벌을 포함한 한국의 갯벌이 수년간의 노력 끝에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었고, 퍼플섬이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가 선정한 세계최우수관광마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자원들을 잘 가꾸어 2022년 한 해는 일거리가 있어 청년이 돌아오는 신안을, 문화‧예술에 대한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살고 싶은 신안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 해도 군민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I Purple You!

2022년 1월

신안군수 박우량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