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공식 SNS 「마카다 안동」에서 "갬성갬성 달력왔어흥" 이벤트를 실시한다.

"갬성갬성 달력왔어흥"이벤트는 코시국으로 지친 서로를 격려하고 2022 힘찬 호랑이 기운으로 모두가‘흥’하길 기원하는 주제로, 이벤트 게시물에 새해 소원을 담아‘OOO 흥하라’문구를 포함한 댓글을 달면 선정을 통해 안동시 SNS 홍보팀에서 제작한 2022년 마카다 안동 한정판 달력을 증정한다.

한정판 달력은 안동시 인스타그램 「마카다 안동」에 올려진 안동 곳곳의 감성사진을 2022년 새해 달력으로 엮은 것으로, 「마카다 안동」인스타그램은 MZ 감성에 공감하는 사진 콘텐츠 중심의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한 안동의 다양한 감성 사진을 담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안동시 인스타그램 「마카다 안동」에서 12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참가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달력을 증정한다.

지난 한 해 안동시 공식 SNS 채널에서 10여회 진행된 다양한 시정 이벤트에 이어, 새해는 예비문화도시 선정 등 대외적으로 가시화될 안동의 비전을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안동시 SNS는 시정홍보와 더불어‘SNS 민원 응대’는 물론, 각 부서 직원이 참여하는 재기발랄한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홍보흐름에 발맞춰 시민과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는 메신저로 뻗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