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은 오는 12월 17일 괴산읍 젊음의거리 일원에서 ‘2021 따뜻한 겨울이야기 트리 점등식 및 이색트리제작’ 행사를 개최한다.

괴산군과 괴산시장상인회 주최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으로 운영된다.

이색트리제작 행사는 12월 15일까지 사전접수를 진행하고, 괴산군의 시민, 단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개별 분양 된 트리에 12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특색 있는 소품을 이용해 이색트리를 만들어 참여단체를 소개할 수 있다.

젊음의거리 활성화 이벤트로 트리사진 공모전(총상금 200만원)도 함께 진행된다.

공모전 참여는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찍은 개성이 담긴 사진을 페이스북 게시물에 괴산사랑(@goesanlove) 태그하거나 이메일(aseedcomm@daum.net)로 사진, 촬영장소, 촬영일, 성명, 주소, 연락처를 기재해서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새롭게 조성된 젊음의거리 홍보와 지역주민 간 활발한 교류를 위해 치러지는 이번 행사는 이색트리제작 행사와 더불어 트리 점등식, 특설무대에서 따듯한 겨울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 콘서트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씨앗(043-277-77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