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금요일 오후 7시 에서 코로나로 인해 답답했던 시간들을 예술로 승화시킨 ’제3회 더울림문화예술원 정기공연‘이 열린다.

더울림문화예술원은 2015년에 설립된 대전시 등록 사회단체로 문화예술과 관련된 지원사업, 프로그램 연구·개발 보급사업, 국제 교류사업, 지도자 교육사업, 홍보 및 출판사업, 소외계층에게 문화생활 서비스 제공 그리고 문화예술을 활성화하는 공연을 통한 예술적 가치의 승화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다.

2021년 육완순 무용제에서 더울림트롯라인댄스 분과와 더울림한국무용 분과에서 대상을 받았고, 11월에 있었던 대전시 친환경 고고씽 공모전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준비된 자는 기회가 오면 놓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열심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모든 분과의 단원들이 열심히 준비한 ‘제3회 더울림문화예술원 정기공연’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울림문화예술원 이윤진 이사장

더울림문화예술원 이윤진 이사장은 예원예술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한국불교무용예술협회장, 서구문화원 이사, 사)한국전통춤협회 상임이사, 국악평가위원회 대전광역시 지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전통무용 대상 환경사랑 문화예술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대한민국 전통예술제 한국무용 대상 등을 수상한 훌륭한 무용수 겸 지도자이다.

또한 창작 안무가로써 불교 의식무의 여러곡을 완성시키며 불교무용에 전념을 다하고 있으며 승무, 도살풀이, 바라, 지전춤, 극락무, 진도북춤, 부채춤, 태평무 등을 교육하고 있다.

더울림문화예술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계백로 1149 효진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10-5361-233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