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가스님, 선업스님, 청운스님, 김혜옥, 주병선, 권미희, 배아현, 손빈아 출연 ‘행복한 나를 찾는 길’ 개최

2천만 불자들의 염원을 담아 탄생한 불교계 공익방송 BBS 불교방송이(사장:이선재) 개국 31주년과 만공회 출범 6주년을 맞아 온택트 콘서트 ‘행복한 나를 찾는 길’을 개최한다.

12월7일(화) 오후3시, 온택트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 BBS 불교방송 라디오와 BBS 유튜브를 통해 전국 실시간 중계한다.

콘서트 ‘행복한 나를 찾는 길’에서는 불교방송 개국과 만공회 6주년을 축하하는 시간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시·청취자들의 마음을 치유 할 스님들의 응원과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출연자로는 불교방송 이사장 금호스님과 이선재 사장을 비롯해 인기 진행자인 자비명상 대표 마가스님과 조계종 포교부장 선업스님, 홍천 광운사 주지 청운스님 그리고 불자 탤런트 김혜옥 씨와 가수 주병선, 권미희, 손빈아, 배아현 씨가 참석한다.

만공회는 불교방송 후원으로 만 가지의 무량한 공덕을 짓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2015년 12월 출범 이후 현재까지 불자 뿐 아니라 사회 각계각층에 관심을 받으며 꾸준히 회원수가 증가하고 있다.

BBS 불교방송은 만공회 후원에 힘입어 고품질 불교 콘텐츠 제작 및 뉴미디어 포교 선도, 글로벌 포교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박시하 BBS방송협력TF팀장은 “이번 온택트 콘서트가 만공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방송 출연자와 시·청취자가 소통할 수 있는 장이되어 모두에게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콘서트 준비 소감을 밝혔다.

온택트 콘서트 ‘행복한 나를 찾는길’ 관련 및 만공회 문의는 1855-30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