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은 2021 예술동호회활동지원 교류축제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를 12월 8일(수) 10:30~16:00 대덕문화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읍내에서 다들 뭐하슈?>는 대전 대덕구 읍내동에 위치한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대전 전역과 대덕구에서 활동하는 예술동호회가 교류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예술동호회의 분야와 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되는 교류축제다.

축제는 공연 ‘우리 대덕에서 공연해유,’ 체험 ‘우리 대덕에서 뭐 만들어유’ 2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5개팀의 예술동호회가 참여할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음악생활 ‘우쿨렐레’, 다문화예술단 ‘베트남 전통 모자춤’, 다온 뮤지컬 ‘빨래(갈라쇼)’, 대덕문화원 동아리가 준비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연금실사 ‘퀼트 공예 X-mas 트리만들기’, 바이핸드 ‘라탄 소품 만들기’, 소소한 연구소 ‘업사이클링 와인 코르크 미니 화분 만들기’, 로컬디자인 숲 ‘냅킨아트 냄비 받침대 만들기’, ‘레전아트 펜던트 만들기’ 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의 총 모집인원은 70명이며 사전예약 및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은 총 4회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부스 당 10명으로 회당 총 50명이 체험 가능하다.

참여접수는 12월 7일(화)까지 네이버 폼 신청링크 혹은 전화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42-627-7517)로 문의하면

이종철 원장은 “대덕문화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예술동호회 활동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대덕구민들이 생활 속의 문화예술을 더욱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