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코로나에 맞춘 관광 서비스 마인드 관광 종사자 역량 강화에 힘써

[사진=이경화 사진기자]
[사진=이경화 사진기자]

광양 관광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향상 아카데미의 소셜미디어 유튜브 1인 미디어 시대강연이 202111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광양시 관광 협업센터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광양시 관광 산업 관련 종사자들이 참여해 코로나 시대 SNS와 유튜브에 관심을 가지고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함께 의견을 나누며 시작된 교육은 지식전달과 직접 영상 편집을 실습하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다.

위드 코로나에 맞춘 관광 서비스 마인드 관광 종사자 역량 향상을 위해 실시된 이번 교육은 미디어에 대한 설명과 활성화를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을 직접 배우고 익힘으로써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띤 배움의 장이 된 것이다.

교육에 참여한 관광 관련 사업자는 아는 것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교육을 통해서 새로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좋다쉽게 알려주시고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셜미디어 유튜브 1인 미디어 시대의 주제로 강연을 한 강진교 강사는 교육에 직접 참여해 주시고 어려우실 수 있는 실습에도 잘 따라와 주셔서 감사하다더 많은 유튜브 영상 제작 기법과 SNS 마케팅 전달에 힘쓰고, 광양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양시와 사단법인 광양시 관광 협의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사단 법인 광양시 관광 협의회 DMO사업 프로그램인 위드코로나에 맞춘 관광 서비스 마인드 관광 종사자 역량 up! ‘광양 관광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향상 아카데미20211116일 화요일부터 121일 수요일까지 기간 중 총 5회로 이루어지며 교육 장소는 광양시 관광 협업센터 회의실에서 계속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