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에어, 오는 26일 ‘네이버 쇼핑 첫 라이브커머스’ 진행
몽에어, 오는 26일 ‘네이버 쇼핑 첫 라이브커머스’ 진행
  • 강진교기자
  • 승인 2021.11.25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터=호남백과사전 제공]
[포스터=호남백과사전 제공]

몽에어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26() 오후 2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몽에어는 이번 쇼핑 라이브가 첫 라이브로써,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3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몽에어는 세상에서 제일 가벼운 가방이라는 슬로건으로 세계적인 미국 듀폰사의 신소재로 화학물질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고밀도의 폴리에틸렌을 열과 압력만으로 성형제작한 자연 친화적인 소재이다.

몽에어 관계자는 이번 위드 코로나 시대로 인해 연말 선물을 찾는 가족, 연인, 친구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몽에어 가방 할인을 통한 이벤트로 다 같이 힘을 내어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구겨질수록 멋이 살아나는 가방으로 누구나 가지고 있고 알고있는 제품이 아닌 새로운 컨셉의 세컨백을 방향으로 삼아 젊은 층의 개성을 표현하고 남과 다른 감각을 표현할 수 있게 디자인된 제품의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오후 2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몽에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소비자와 댓글로 첫 소통을 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당일 라이브 알람은 호남권 중소상공인들의 판매 매출을 위해 노력하는 호남백과사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해 사전 설정하여 받아볼 수 있으며 라이브 정보는 호남백과사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