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서전 전문 출판 外길, 108병 보문산 막걸리 후원
자서전 전문 출판 外길, 108병 보문산 막걸리 후원
  • 이경
  • 승인 2021.11.24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TV 11주년 기념식 보문산 막걸리 제공

자서전 전문 출판, 外길(주) 천성욱 대표이사는  BZNews불교공뉴스·TV 11주년 기념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108병의 보문산 막걸리를 후원한다.

천성욱 대표는 2011년 자서전 전문 출판, 外길(주)를 시작했고, 2017년부터 3억원의 예산으로 평범하지만 특별한 사람들의 인생을 영상자서전에 담는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한사람이 죽는다는 것은 박물관 하나가 사라지는 것과 같다’를 外길(주)의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이는 한 사람의 소중한 기록으로 담아 모든 이들로 하여금 인생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나와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外길(주) 천성욱 대표는 과거 천성욱 대표가 어릴 적 옥천양조장 공장장으로 일하시던 아버지(故천영범 1933~1996)의 평생 소원이셨던 양조장 사업에 대한 향수로 인해 막걸리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천성욱 대표의 고등학교 은사이고, 주례를 맡은 조성준선생의 소개로 BZNews 힐링대담에 출연한 것이 혜철스님과 인연이 되었다.

外길(주) 천성욱 대표는 대전시 대덕구 동춘당로80에 자리한 동춘당(동춘고택, http://dongchundang.org)을 지난 10년간 자비를 들여 전국에서 찾아오는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했으며 판소리, 오페라, 연극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해 왔다.

자서전 출판 外길(주)천성욱 대표는 똑똑한 사람이기 보다는 따뜻한 사람이 되길 원한다고 밝히며 시 한 번, BzNews불교공뉴스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자서전 출판, 外길(주) http://roaduntaken.org,
080-784-1000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