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는 경북 북부권 10개 시·군(영주,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과 함께 북부권역 관광 홍보를 위해 이달 17일부터 27일까지 『겨울엔 위드 북새통』이라는 주제로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樂(락)키박스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여 ‘캠핑’,‘웰빙’그리고 여유로운‘티타임’을 테마로 11개 시·군의 우수한 특산품을 럭키박스(행운상자)로 구성하여 이벤트에 선정되는 경우 선물로 배송하는 온라인 홍보 마케팅 행사이다. 안동시는 사과, 산약(마), 생강, 쌀 등을 활용한 대표 특산물과 함께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한다.

이번 이벤트는 1차 락키박스 이벤트 및 2차 베스트 리뷰 이벤트로 구성된다. 1차 이벤트로 ‘경북나드리 이벤트’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여행 후기, 가고 싶은 북부권 여행지, 이외에도 락키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5만 원 상당의 락키박스가 무작위로 증정된다. 락키박스 수령 후 SNS 등에 온라인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 작성자 20명을 선발하여 북새통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송한다. 경북나드리 홈페이지(tour.gb.go.kr)에 접속하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권역별 공동 홍보 마케팅을 통해 우리 지역과 경북 북부권역의 관광 연계를 도모하고 위드 코로나 시기에 맞춰 청정, 웰빙 관광지를 홍보하여 관광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