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1일(목)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

청주시는 오는 11월 9일(화) 저녁 7시 청주 아트홀에서 선보이는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그림자극과 함께하는 키즈클래식‘비발디 사계’> 티켓 예매를 오는 21일(목)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시작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으로 청주시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그림자극과 함께하는 키즈클래식<비발디 사계>는 클래식과 그림자 극의 만남으로 비발디의 ‘사계’에 트리나 폴러스의 ‘꽃들에게 희망을’ 이야기를 대입시켜 사계절의 변화와 삶의 철학적인 교훈을 그림자극을 통해 보여준다.

시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 “동화 속 환상의 세계를 그림자와 클래식 음악으로 함께 표현해 어린이들의 통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른들에게는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공연은 두 좌석씩 띄어 앉기, 발열체크 시행, KF94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되고, 티켓은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