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유일 영어특화도서관인 천안시 청수도서관이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3회 ‘마스크 쓰고 파자마 데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해 관내 어린이와 가족 등을 대상으로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1층 어린이자료실 옆에 할로윈 포토존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 운영할 예정이다.

10월 3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도서관 4층 북카페 앞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퀴즈 게임 ‘(옥상햇빛피크닉!) With Book Quiz?’를 진행하며, 피크닉 포토존을 설치해 가족단위 이용자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촬영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도서관 2층 영어자료실에서 명예사서 아담(Adam)과 대화를 통해 할로윈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Trick or Treat!’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041-521-3924)로 문의하면 된다.

청수도서관 관계자는 “시민들이 ‘마스크 쓰고 파자마 데이’에 참가하며 잠시나마 지친 마음을 달래고 도서관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