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충북 농촌융복합산업인증자협회’의 제3대 회장인 ‘남상규(애플파파 N와인 산사과 농장) 회장이 지난 10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의 카페& 베이커리 페어에 참여하였다.

이날은 6차 산업인증 업체인 ‘애플파파, 베리와인 1168, 산초식품, 제천 한약영농조합법인, 포엠와인, 예그린’ 등 6개 업체와 함께 참여하였으며, 남상규 대표는 군대 납품업체와 와인 및 사과즙 주문 상담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중 ‘산초 식품’ 업체는 독점계약의 성과를 거두어 모두의 갈채를 받았다.

일산 킨텍스의 행사를 마치자마자 10월 18일부터 22일까지 쇼핑의 명소인 ‘동대문 두타몰’의 직거래 장터 행사에 또한 참여하고 있다.

청정지역인 영동을 대표하여 두타몰 상생 프로젝트인 ‘지역 농가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 참여한 ‘남상규’ 회장은 “신선하고 질 좋은 제품을 빨리 판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유통경로를 섭력하여 지역발전과 더불어 회장의 소임을 다하겠다”라며 충북 도내 6차 산업 활성화를 위한 쉼 없는 행보를 하고 있다.

이어 10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청남대 국화축제’에는 영동 와인 업체 3개 업체가 함께 참여하며, 11월과 12월에는 부산 벡스코 더기프트 쇼, 일산 킨텍스 메가쇼, 바엔스피릿 쇼, 롯데백화점 강남점 행사 등 회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