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다녀왔습니다」지난 10.18.(금)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10시와 14시 2회 공연을 했다.「연극 다녀왔습니다」는 제천시교육청 행복교육센터 생활교육팀 Wee센터에서 예술감상을 통한 정서순화 및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기획한 공연이다.

 「연극 다녀왔습니다」는 단양에서 지역문화예술활동을 하고 있는 만종리 대학로극장 (연출 허성수)이 제천시교육청 파란연극단 단원들과 2021.제천‧단양 공동교육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함께 만든 공연이다.

 공연에 참여학생으로는 제천시 교육청 파란연극단 (장락초3 방현수. 장락초3 이지윤, 제천제일고1 주완) 2021.제천‧단양공동 교육과정 (제천상업고 3 고원호, 제천상업고3 윤예린, 제천세명고1 박규연, 제천상업고 교사 오미영)이다.

 감염병 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거리두기 관람석 및 방역 소독을 하며 공연을 하 였고 제천 관내 희망학생 약 40여명이 관람하였다.

 2021.제천‧단양 공동교육과정에서 1학기‘연극제작실습’수업에 참여한 제천상고 3학년 고원호 학생은“조명 스텝으로 참여하면서 큰 무대를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 회였으며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공연을 위해 무대 스텝으로 계속 참여해 도움을 주고 싶다”는 희망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