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맛있는 커피와 크로플을 여유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

 

[사진=푸푸커피 본사 인스타그램]
[사진=푸푸커피 본사 인스타그램]

노상 커피를 지향한다는 슬로건으로 나무 그늘 아래 야외벤치에 앉아 여유를 즐길 수 있다라는 뜻을 가지고 시작한 푸푸 커피는 대구광역시 죽전 네거리의 핫플이다.

커피 전문점이 대중화되고 있지만 푸푸 커피는 맛과 신선함에 차별성을 두고 맛과 가성비를 둘 다 잡은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것이다.

주력상품인 다양한 크로플과 커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푸푸 커피는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대구 죽전네거리 본점을 비롯한 대구 범어점, 대구 교동점, 대구 동촌유원지점, 부산 해운대점, 부산 센텀점, 울산 언양점, 김천점, 홍대점, 대구시 지점 등 많은 지점을 오픈했으며 10월에는 천안점과 세종점을 오픈 준비 중이다.

푸푸 커피배재훈 대표는 프랑스 AOP 버트의 풍미를 담은 크로플과 갓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로 깊고 진한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앞으로 더 맛있는 커피와 크로플을 만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지역과 상황에 따른 운영 시간과 메뉴 구성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푸푸커피가 여러 지점의 의견을 들으면서 함께 나아가는 커피 전문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푸푸커피는 지하철 2호선 죽전역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며, 매일 10:00부터 20:00까지 영업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