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길기획▶ 수변 특수무대, 특수조명 후원

 

옥천버스킹연합회(회장 김용주)는 9월30일 오후6시30분 옥천군 옥천읍 옥천상설시장 목척교 밑 금구천 하상 수변 특설무대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특별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 날 공연은 옥천상설시장연합회(회장 정진기), 옥천상가연합회가 주최하고 옥천버스킹연합회가 주관한다.

특별공연을 후원하는 큰길기획(대표 김대훈)은 수변에 특수무대를 설치하고 특수조명과, 홍보 프랑카드 일체를 후원하는 등 옥천군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연에 출연진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옥천버스킹연합회는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서 매주 주말(토.일) 버스킹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옥천버스킹연합회는 지난 5월 16일 옥천지역 공연예술인들의 순수공연, 거리공연을 활성화하고자 창립된 단체이며, 회원 약 200여 명은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불교공뉴스는 창간 11주년 기념으로 불교공뉴스 TV 유튜브 녹화방송과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여 안방에서도 생생한 현장의 화면을 군민들이 시청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출연진 >

사나래 밴드 (귀여운 여인), 권선자 색소폰 연주(막걸리 한잔, 애가타), 백승우, 통기타 송명석(붓, 바램), 시낭송 엄정자, 에어로빅 팀 에로스 (댄스), 가수 김초순, 가수 권여순, 영원브라더스 통기타 합주(괜찮아요, 동전인생), 김동준 색소폰 연주, 가수 홍중희(소녀, 너를위해), 전자올겐 송정호(사랑여행),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