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옥천버스킹연합회, 코로나19 극복 재래시장 활성화 특별공연
[영상뉴스] 옥천버스킹연합회, 코로나19 극복 재래시장 활성화 특별공연
  • 손혜철
  • 승인 2021.09.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큰길기획▶ 수변 특수무대, 특수조명 후원

 

옥천버스킹연합회(회장 김용주)는 9월30일 오후6시30분 옥천군 옥천읍 옥천상설시장 목척교 밑 금구천 하상 수변 특설무대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특별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이 날 공연은 옥천상설시장연합회(회장 정진기), 옥천상가연합회가 주최하고 옥천버스킹연합회가 주관한다.

특별공연을 후원하는 큰길기획(대표 김대훈)은 수변에 특수무대를 설치하고 특수조명과, 홍보 프랑카드 일체를 후원하는 등 옥천군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연에 출연진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옥천버스킹연합회는 경부고속도로 금강휴게소에서 매주 주말(토.일) 버스킹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옥천버스킹연합회는 지난 5월 16일 옥천지역 공연예술인들의 순수공연, 거리공연을 활성화하고자 창립된 단체이며, 회원 약 200여 명은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불교공뉴스는 창간 11주년 기념으로 불교공뉴스 TV 유튜브 녹화방송과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여 안방에서도 생생한 현장의 화면을 군민들이 시청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 출연진 >

사나래 밴드 (귀여운 여인), 권선자 색소폰 연주(막걸리 한잔, 애가타), 백승우, 통기타 송명석(붓, 바램), 시낭송 엄정자, 에어로빅 팀 에로스 (댄스), 가수 김초순, 가수 권여순, 영원브라더스 통기타 합주(괜찮아요, 동전인생), 김동준 색소폰 연주, 가수 홍중희(소녀, 너를위해), 전자올겐 송정호(사랑여행),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