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오창호수도서관이 키독키독 가족독서회 행사의 일환으로 2021년 10월 17일(일) 13시에 오창호수도서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고전낭송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2021년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키독키독 가족독서회는 ‘책과 운동’을 결합한 독서문화행사로, 오감독서, 소리독서, 손독서, 발독서 총 4가지 주제를 통해 가족과 함께 온몸으로 읽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전낭송 페스티벌은 소리독서, 말하는 독서를 주제로 옛 성인들의 책 읽기 비법인 낭송을 고전을 통해 소개하고 고전 속 삶의 지혜를 느끼며 함께 즐기는 책 속 말 잔치 경연대회이다.

참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단체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오창호수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고전문장 목록에서 1개를 선택해 낭송시연 모습을 동영상을 찍어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pysun@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낭송 동영상을 통해 1차 컨설팅을 실시하며 2차 컨설팅을 원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 3일간 비대면 온라인 컨설팅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전낭송 페스티벌은 행사 당일 대면으로 참가하게 되며 안전을 위해 관람은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창호수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안내문을 참고하면 되며 문의사항은 ☎043-201-4092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