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전남에서 시작하는 여행의 미래에 관해 토론

관광산업 회복 선도자 교육 실시 현장
관광산업 회복 선도자 교육 실시 현장

 

2021 전남 관광 코로나 위기 극복 프로그램인 전남에서 시작하는 여행의 미래,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산업 회복 선도자 교육이 화순 로컬 업 교육장에서 9월 처음 실시되었다.

코로나 시대에 4인 이하 집합 금지와 타 도시에 대한 이동 지양 권고가 이어지며 국내 관광사업이 침체함에 따라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관광산업 회복 선도자 교육이 실시된 것이다.

주요 교육 과정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관광 패러다임의 전환, 코로나 이후 여행업이 대처하는 자세, 광주 전남 관광자원 발굴 및 상품 기획, 관광플랫폼 비즈니스의 이해, 여행 콘텐츠와 SNS 마케팅, 영상 촬영 구성안 기획 실습, 어플을 활용한 영상 제작, 여행-메타버스에서 가능성 찾기, 유튜브 홍보영상 기획, 유튜브로 시작하는 홍보 마케팅, 나만의 관광상품 기획 및 제작 등으로 이루어지며, 마지막 날에는 전남에서 시작하는 관광의 미래특강 및 수료식이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SNS 마케팅과 영상 제작 강의를 맡은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여행 산업에 대한 위기 극복 프로그램을 통해 광주전남의 관광산업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SNS 마케팅과 영상 제작에 대한 선도자 교육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광주전남연구원에서 주최, 주관하고 전라남도관광협회, 로컬 업, () 지방활력연대에서 후원하는 이번 교육은 10월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