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 새단장
[영상뉴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홈페이지 새단장
  • 손혜철
  • 승인 2021.09.15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가 지난 10일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 기념 및 영화제 홍보를 위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각 SNS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식 홈페이지 축하댓글을 작성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8일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www.cimaff.kr) 및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각 SNS는 영화제의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아이콘을 통해 빠르게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다수의 무예 액션 영화들이 공개될 계획이며, 상영될 영화 목록과 시간표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를 통해서도 프로그램 섹션 별 영화 소개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원본부 관계자는 “팬데믹 상황에 대응하여 비대면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SNS를 비롯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청주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온피프엔’에서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