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우주 패스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서비스

[포스터제공=TNS대리점]
[포스터제공=TNS대리점]

SK텔레콤 TNS 대리점이 프리미엄 구독 서비스 T 우주 패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가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6시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SK텔레콤에서 우리 라이프 스타일의 퀄리티를 높이는 구독 서비스 상품을 소개한다.

SK텔레콤은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라이브 커머스를 2번째 기획했다. 많은 사람이 코로나 19로 카페나 영화관을 갈 수 없기에 집에서 홈 카페를 즐기고 TV나 영화를 시청한다.

T우주 패스는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한곳에 모아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여러 가지 종합 혜택을 월 구독 형식으로 받을 수 있는 상품과 인터넷 쇼핑몰을 포함한 아마존, 배달의 민족, 스타벅스, 이마트, 파리바게뜨, 스푼, 플로, 웨이브 등 여러 매장 및 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포스터제공=TNS대리점]
[포스터제공=TNS대리점]

이 상품은 집에서 영화, 음악, 예능, 드라마 정주행을 좋아하는 분들과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다양한 책을 무료로 감상하고 싶은 분들 및 온라인 쇼핑/해외 직구를 즐기는 분들(아마존 무료 배송)과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스타벅스 혜택 소개) 배달 음식을 자주 드시는 분들(배민 혜택 소개)께 적합한 상품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맡은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 대표 쇼호스트는 이제 SK텔레콤과 같은 대기업 통신사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혜택을 알린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라이브 커머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며 빠르게 변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여 거기에 알맞은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전략이다. 고객 입장에서 좋은 혜택을 많이 소개해 드리고 싶다며 함께 일하는 강진교 마크강PD와 동행하여 메이킹 필름을 남겨 지속해서 차별화된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SK텔레콤 TNS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오는 17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