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청년단체 커넥션, 플레이버스와 “청소년 릴레이 강연회” 메타버스 공간서 개최
청소년·청년단체 커넥션, 플레이버스와 “청소년 릴레이 강연회” 메타버스 공간서 개최
  • 강진교기자
  • 승인 2021.09.14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소년·청년 활동 문화확산 단체 커넥션(대표 이제우, 이하 커넥션)’MZ세대 메타버스 전문그룹 <플레이버스>911일부터 청소년 릴레이 강연회를 메타버스 플랫폼 ‘ifland(이프랜드)에서 개최한다.

첫 번째 강연으로는 상정태(틴스튜디오, SJT 스튜디오 대표) 매출 1억의 고등학생 CEO가 되기까지를 주제로 청소년 창업가로서의 스토리를 공유한다.

두 번째 강연으로는 손지민(개발자)3, 순수했던 개발자의 꿈이 현실로를 주제로 남들보다 먼저 개발자를 준비한 이야기를 공유한다.

세 번째 강연으로는 기몌민(본명 김혜민, 유명 크리에이터)평범한 청소년이 700만 크리에이터가 되기까지를 주제로 유명 청소년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 경험을 공유한다.

커넥션은 9월 청소년 창업가 개발자 크리에이터에 이어 10월부터 체육인 정치인, 기자 래퍼 인권활동가 등 다양한 청소년의 이야기를 메타버스 공간에서 공유한다고 밝혔다.

커넥션 이제우 대표는 이번 릴레이 강연회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의 교육격차와 진로 설정에 어려움이 큰 상황에서 SK텔레콤, 플레이버스와 함께 이런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플레이버스 이수현 운영이사는 이번 청소년 릴레이 강연회를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함으로써 청소년과 더욱 가까운 위치에서 소통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메타버스 행사를 위해 커넥션과 지속적으로 협업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릴레이 강연회는 SK텔레콤의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의 지원을 받아 개최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