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품은수산 굴비침장명인 강병욱 명인 굴비 각광

[사진출처=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왼쪽부터 쇼핑호스트 김덕건, 조사라
[사진출처=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왼쪽부터 쇼핑호스트 김덕건, 조사라

()남도인은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호남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다 같이 힘을 내어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 방송하였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각종 행사 및 모임이 취소되고 비대면 시대로 바뀌어 가며 서로의 건강과 인사를 온라인 선물로 구입해 택배로 챙기자는 선호도가 늘어남에 따라, 이에 남도인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처음으로 진행한 바다품은수산 굴비침장명인의 강병욱 명인 굴비를 통해 '건강을 선물하자'는 취지에 맞는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한 것이다.

지난 10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약 610명의 시청자 조회 수, ‘좋아요’ 9630개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쇼핑호스트 조사라, 가수 김덕건 함께 출연하여 라이브커머스 개최의 문을 활짝 열며 홍보와 노래를 불러 판매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굴비를 말리는 데 더없이 좋은 최적의 조건을 갖춘 영광 법성포가 유명한 이유는 햇살과 바람은 굴비의 맛을 좌우하는 중요요소로 전국 유일 한국무형문화유산 굴비 침장 명인 강병욱의 굴비는 특별하고 전통방식 섶간 염장식을 고수한다.

아울러 리뷰 포토평 이벤트를 진행해 랜덤 추첨을 통해 당첨자룰 선정 예정이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시대에 서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추석 명절 선물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고 항상 호남의 올바른 자연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남도인과 협업으로 라이브 방송에서 얻은 성과를 발판 삼아 앞으로 새로운 다양한 판매 채널 다각화에도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영상 시청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replays/250481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