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투뷰텍이 오는 10일 오전 11,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한다. 에스투뷰텍은 지난 8월 두근두근 대구여행 라이브커머스 관광사업체로 선정되어 대구관광재단과 함께 대구지역 관광 사업체 경쟁력 확보를 위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 뷰티 체험상품과 뷰라엘 버블 에센스 마스크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에스투뷰텍은 20191월 설립된 기업으로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수성대학교 메디뷰티선도센터 등 지역 내 기관들과 협력함으로써 뷰티 웰니스 프로그램을 기획·운영 중이다.

이 가운데 관광 편의 시설업 지정을 획득한 주식회사 에스투뷰텍의 뷰라운지를 오프라인 체험 장소로 활용하고 있다.

[포스터=(주)에스투뷰텍 제공]

뷰 라운지에서는 관광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전략으로, 피부 및 두피를 전문기기로 진단하고, 전문 인력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로 가장 적합한 제품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지역 내 역량 있는 업체들이 생산한 뷰티 제품 역시 관광객 개인에게 맞춤형으로 추천하며 대구지역 체험 관광 경쟁력 확보에 기여한 공로로 대구 웰니스 체험관광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포스터=(주)에스투뷰텍 제공]
[포스터=(주)에스투뷰텍 제공]

에스투뷰텍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Beau12 마인드 힐링 케어상품을 대표 상품으로 지정하여, 5가지 뷰티 체험상품과 뷰라엘 버블 에센스 마스크팩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뷰티 체험상품은 40% 특별 할인가로 10개씩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뷰라엘 버블 에센스 마스크는 1+1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