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출처:앱스토어, Google Play]
[포스터 출처:앱스토어, Google Play]

(주)에듀에이컴퍼니(대표이사 김도형)는 메타버스의 폭발적인 성장 전망에 발맞춰 많은 사람들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한다.

코로나19팬데믹 시대,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위험하고 불안한 현실 세상을 벗어나 안전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사람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싶어서 다양한 지자체, 공기업, 대학들이 메타버스에 빠져들고 있다.

가상세계를 의미하는 메타버스를 활용해 교육, 업무, 취미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이벤트가 플랫폼 안에서도 똑같이 일어나면서 현실을 대체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또한 비대면 분야에 핵심적인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가상공간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에이컴퍼니 메타버스 교육은 메타버스의 이해와 사례 및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방법을 주제로 트렌드에 맞춰 이를 업무와 일상에 접목시켜 파고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기본 플랫폼 활용능력을 이수하신 분들은 심화과정을 추가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교육 계획 중이다.

한편, 에듀에이컴퍼니는 광주·여수상공회의소 등과 협력하여 회원사 대상으로 법정의무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직무능력 향상 교육, 4차 산업 혁신 전문교육 등을 온라인으로 시행하며,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집체교육 및 워크숍도 운영하고 있다. 교육문의는 에듀에이컴퍼니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