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이버라이브커머스]
[사진출처=네이버라이브커머스]

()성환예가비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9() 오후 8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성환예가비는 이번 쇼핑 라이브가 첫 라이브로써,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주 지유 럭셔리안 H1, H2, H3와 상품 패키지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성환예가비는 이번 코로나로 인해 건강 및 힐링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지유럭셔리안을 사용 해 다 같이 힘을 내어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한 주력상품인 지유 럭셔리안은 H1은 두피 진정, 건강한 모발, 두피 보호, 건강한 두피 효과와 지유 럭셔리안은 H2는 상쾌한 향기와 청량감을 주어 두피에 시원함을 유지시키고 지유 럭셔리안은 H3는 두피에 쌓인 이물질 등을 정리하여 건강한 두피를 유지해 준다.

청정제주산 원료를 담은 화장품 예가비는 식품발효공법을 이용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제품 연구와 개발을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사진출처=(주)성환예가비 홈페이지]
[사진출처=(주)성환예가비 홈페이지]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오후 8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성환예가비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소비자와 댓글로 첫 소통을 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성환예가비 김소윤 원장은요즘 현대인들이 지친 일상과 스트레스로 머리에 열이 가득 차고 어깨 결림이 심해 눈에 충혈이 되는데 반면 예가비 상품을 사용해서 머리 열도 빼고 무거운 어깨도 가벼워지고 집에서 홈케어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상품을 이번 라이브커머스로 할인혜택으로 구매해서 고객들이 항상 건강을 유지하면 좋겠다앞으로 성환예가비 공식 유튜브 공식채널 촬영과 유용한 정보를 주어 다양한 구독이벤트와 고객과 자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당일 라이브 알람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찜하기-소식받기를 클릭해 사전 설정하여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