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10미인삼정식 .제철건강한밥ㆍ자연스런밥ㆍ전통한정식ㆍ충남금산맛집 ㆍ금산제례원 경영

잡곡밥에 따뜻한 김이 모락~ 모락, 정성이 가득한 상차림 반찬이 30여 가지 등, 옛날 어머니들이 해주시는 토속적인 반찬들이 입맛을 돋워 준다.

제철음식을 기본으로 계절 따라 다양한 요리가 나오는데 오늘은 청국장, 소고기가 들어간 단호박과 가지 요리, 생선조림 , 새우구이. 도토리묵구이, 민물새우탕 등 30가지 음식을 먹었다

마당있는집 한소영 대표는 수학 선생님을 그만두고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요리 전문가로 새 삶을 살고 있다.

반찬 한 가지 한가지 마다 정성을 다하고 지역농산물과 더불어 건강한 식재료를 찾아서 전국을 다니며 요리하는 연구가이다.

금산 마당있는집에서 최고의 밥상을 받기 위해서는 필히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방문하는 손님의 취향과 선호하는 음식을 묻고 기호에 맞는 음식으로 식단을 짜고 제공한다.

보기 좋은 상차림은 기본이라고 말하는 한소영 대표는 사업적으로 손님을 대하지 않고 친절한 미소와 함께 정갈한 상차림과 맛으로 인사를 대신한다.

제철 건강한 밥, 자연스런 밥, 전통 한정식, 금산 맛집 등 방문하는 손님들이 지어준 이름이다.

한편 한소영 대표는 금산제례원을 함께 경영하면서 항상 조상에게 제사 음식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음식을 준비한다.

그런 믿 바탕이 한정식 음식에도 고스란히 담겨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이 상차림을 보고 너무 정갈해서 젓가락으로 음식을 먹기가 어렵다며 웃음을 지을 때 행복하고 정성을 다해 준비한 피로가 봄에 눈 녹듯이 풀린다고 말한다.

충남 금산군 금산읍 뒷담말길26(중도리 317-1)

예약전화: 041-754-0043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