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영동 포엠 와인 갈기산 포도농원을 40여년 가꾸고 있는 남성로 대표는 유기농 포도를 재배하여 향이 진하고 와인에서 장미향이 풍기는 명품 로제와인 와이너리로 유명하다.

8월28일 레인보우영동 SNS 홍보 서포터즈들이 갈기산 와인을 방문했다.

농네 주민들이 함께 유기농 포도를 수확하여 가공하고 저장고에 보관하는 일에 온갖 정성을 기울인다.

갈기산 와인 남성로 대표는 유기농 포도를 수확하여 최고 품질의 포도를 선별하여

재료로 사용해야 맛있는 와인을 만들 수 있다고 당부하면서 40년의 와이너리 노하우를 아들 부부에게 전수하는 순간순간이 긴장되고 조심스러워 보인다.

갈기산 와인은 금강모치마을 입구에 새로운 공장을 건립하고 아들 부부를 사업에 참여시키면서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

1층은 와인 전시 판매장 및 와인숙성 저장고, 2층은 와인족욕체험장을 만들기 위해 바쁘다.

영동군 학산면 갈기산 모리마을 로제와인 갈기산 와인은 남성로 대표의 젊음과 꿈이 다 녹아명품와인을 탄생시켰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

켐밸 포도로 만든 장미향 로제와인과 청수포도로 만든 아카시아 향 갈기산 화이트 와인은 향이 진하고 달콤하면서 청량한 맛을 자랑한다.

2019년 우리술 시음회 로제와인 우수상을 수상 한 바 있다.

갈기산 와인은 로제와인(스파클링), 화이트와인, 블루베리와인, 머루와인, 아로니아와인을 수제방식으로 제조하고 있다.

<생산 와인종류>

포엠와인 스위트(34,200), 포엠로제 스위트(34,200), 포엠 화이트 스위트(34,200)

주소: 충북 영동군 학산면 지내리 384

전화: 010-4715-3100, 010-6224-8800

#레인보우영동 #갈기산 포도 #영동로제와인 #영동포도 #홍보단# SNS #서포터즈 #와인터널 #영동난계국악단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