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쾌한생각 본사 이전 보다 나은 1인미디어 방송시설로 급부상
- 영상, 사진 촬영, 1인미디어, 유튜브크리에이터 장비 전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사진제공=(주)유쾌한생각] 왼쪽부터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 (주)유쾌한생각 진선명 이사,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 백수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제공=(주)유쾌한생각] 왼쪽부터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 (주)유쾌한생각 진선명 이사,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 백수연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에스와이미디어(대표 정소영,백수연)()유쾌한생각(이사 진선명)와 호남백과사전(대표 강진교)는 지난 18일 협력사를 위한 여행 및 유튜브 콘텐츠 채널 및 유튜브크리에이터 교육양성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유쾌한생각 서울 관악구 본사 강남빌딩 4층에서 오전 11시에 열린 협약식에는 ()유쾌한생각 진선명 이사,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 백수연 대표,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가 참석했다.

에스와이미디어 정소영 대표는 협약을 통해 유쾌한생각 협력사에 대한 유튜브 채널 콘텐츠 기획 및 영상촬영 편집 지원이 원활하게 진행되길 기대한다앞으로도 원활하고 체계적인 업무교류를 통해 상호 활발한 교류로 호남 지역 간 영상촬영장비 영업 및 활용 업무협약도 함께 나아가자 며 이번 협약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한편 에스와이미디어는 유튜브 전문 백수연 영상감독과 공동대표 업무를 진행하면서 기업, 병원,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유튜브 콘텐츠 기획과 영상촬영 편집하는 전문회사이다.

또한 ()유쾌한생각은 대한민국 최고의 영상, 사진 촬영, 1인미디어, 유튜브크리에이터 장비 전문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완화 시기까지 오프라인매장과 A/S고객 일시적 중단과 전화문의, A/S전화접수, 온라인구매는 가능하며 오는 12월에 본사 이전을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스튜디오, 쿠킹스튜디오, 1인미디어 방송 스튜디오, 미디어영상 아카데미 설립까지 보다 나은 서비스와 방송시설을 통해 다시 한번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호남백과사전이라는 SNS채널과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진행하면서 오는 9월부터 지역로컬크리에이터양성에 집중하겠다면서앞으로도 지역 활동을 통해 봉사로 실천하며 활발한 교류와 업무협약으로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