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주)(경영총괄 이사 전송미)는 지난 24일,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에 지역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5,000,000원의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식을 가졌다.

레인보우(주)는 골프 유망주 지원 사업인 ‘지역 골프 꿈나무 지원 사업’은 지역의 골프 인재 육성을 장려하고 학생 골퍼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골프 훈련 및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계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 받은 김원구교장은 “우리지역에도 정규홀을 가진 일라이트cc가 생긴다니 앞으로도 프로 골퍼로 성장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이번 학교 발전기금 전달을 계기로 상호협력을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해 준 레인보우(주)에 감사하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레인보우(주)(경영총괄 이사 전송미)는 “세계적인 골퍼가 되는 꿈을 가진 학생들이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골프 인재 발굴 및 육성에 최선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나눔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레인보우(주)는 영동군 민자유치 사업으로 2021년 8월 영동군 매천리 일대에 호텔과 리조트를 포함한 18홀의 골프장 공사를 시작하였으며 2023년 7월 오픈 예정이며, 영동군 골프 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사업과 꿈나무 기금 마련 자선골프대회 개최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운영하여 영동군 골프 인재 발굴에 앞장서고 싶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