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도도인터내셔널] 왼쪽부터 송갑석 국회의원과 (주)도도인터내셔널 황정숙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br>
[사진제공=(주)도도인터내셔널] 왼쪽부터 송갑석 국회의원과 (주)도도인터내셔널 황정숙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도도인터내셔널이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을 가지고 모범적으로 기업을 경영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송갑석 국회의원에게 표창을 수상했다. 

㈜도도인터내셔널은 지난 8월 21일 11시 광주 서구 송갑석 국회의원실에서 열린 표창장 수여식에서 사회 취약계층돕기 프로젝트인 블루리본캠페인 등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도도인터내셔널 황정숙 대표이사는 “도도인터내셔널은 성공에 대한 열정을 품고 있는 모든 분을 위해 언제나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을 이룰 즐거움이 가득한 성공파트너로서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지역에서 여러 어려움을 겪고 계실 분들을 위해 함께 행복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내 코스메스티컬 선두기업 ‘㈜도도인터내셔널’은 제품력에 힘입어 단기간 내에 빠른 성장을 이뤄낸 유통회사이다. 최근 출시한 셀이야 톤업 워터 비비, 셀이야 유브이쉴드 선블록, 셀이야 도도한 텐션업 크림, 셀이야 도도한 블링 워터 에센스, 톡솔라 파우더 워시 기초케어 화장품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