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고양시민이 직접 참여하여 화훼 정원을 조성하는 「2021 하반기 고양시민 참여정원」사업 참가자 모집을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참여정원 사업은 지난 상반기에 총 42개 참가 단체의 정원 조성으로 시민들에게 힐링공간을 제공하여 좋은 호응을 이끌었던「2021 상반기 고양시민 참여정원」에 이어 올 하반기 가을철에 새롭게 조성되는 시민 참여형 정원사업이다.

이번 사업에는 20개의 정원이 조성되며, 참가 시민들은 일산호수공원에서 ‘시민정원사의 가을이야기’라는 주제로 꾸민 각자의 정원을 조성하여 10월 초에 선보이게 된다.

박동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정원의 기획, 설계부터 식재까지 직접 참여하여 가을향기가 가득한 화훼정원을 직접 만들고 모두와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양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고양시민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 내 소정의 참가신청서와 작품설명서를 이메일 (giff2001kr@gmail.com) 또는 꽃박람회 재단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상세 내용 및 일정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www.flower.or.kr) 및 꽃박람회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