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누구나,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생활밀착형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에 매진하고 있는 음성군 시설관리사업소가 음성군의 정주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업 추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음성군 체육시설 인프라 구축을 책임지고 있는 시설관리사업소는 2021년 군 예산의 7.2%인 485억원을 투입해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등 신규 사업과 음성체육관 등 관광‧체육시설의 유지‧관리에 힘쓰고 있다.

신규 사업으로는 올해부터 2025년까지 완공을 목표로 △음성생활체육공원과 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혁신도시 국민체육센터 건립사업 △금왕읍 산업단지 개방형체육관 건립사업 △삼성생활체육공원 시설개선 사업 △대소도서관 증축 및 리모델링 사업 △전천후게이트볼장 확충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관광·체육시설 28곳을 상시 개방하고 쾌적한 체육환경을 만들고 있으며,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과의 연계를 강화하는 등 군민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재규 군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군민에게 체육시설 이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32명의 직원이 열정과 끈기로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그 결과 대형 사업들이 정상 착수되어 추진 중이고, 이를 통해 ‘음성시’ 건설을 앞당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