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여름철 최고 피서지 민주지산 물한계곡 “풀하우스 팬션”
[영상뉴스] 여름철 최고 피서지 민주지산 물한계곡 “풀하우스 팬션”
  • 손혜철
  • 승인 2021.07.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테라스에 누워 올려다보는 밤하늘에서 별들이 쏟아진다.

대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간직한 물한계곡은 민주지산(1천242m) 골짜기를 따라 20여km를 이어 내려오며 형성된 천혜의 비경으로 태고의 신비를 고스란히 간직한 곳이다.

물이 차다는 한천(寒泉) 마을에서 비롯된 물한계곡은 1분 이상 발을 담그기가 버거울 정도로 물이 차가워, 한 번 발을 담가 본 사람은 물가에만 가도 소름이 오싹 돋는다.

계곡 주변에는 펜션, 민박에서 시원한 산바람과 맑은 물을 벗 삼아 피서를 즐기려는 가족단위의 피서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인근에는 황룡사와 옥소폭포, 음주암폭포, 의용골 폭포 등 규모가 작은 폭포들이 산재해 있고 삼도봉, 석기봉, 각호산 등 이름난 산들도 많아 여름피서와 함께 산행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계곡이다.

특히 풀하우스 팬션(사장 장영락)은 충북, 경북, 전북의 삼도가 경계를 이루는 민주지산 삼도봉 초입에 자리하고 있다.

물한계곡 맨 위쪽 한천마을 주차장 언덕에 위치해 삼림욕과 전원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최신시설을 겸비한 팬션이다.

넓은 부지에 무공해 채소, 산나물, 머루 ,다래가 지천에 널려있고, 계절 마다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한다.

테라스에 누워 올려다보는 밤하늘에서 별들이 쏟아진다.

아침에 창문을 열면 물소리, 바람소리, 새소리, 매미소리 까지 이곳이 바로 극락이다.

꿈과 낭만을 사색하는 여름피서 물한계곡 “풀하우스 팬션”에서 힐링하고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자.

풀하우스 팬션에서는 자연산 고사리, 취나물, 다래순, 뽕잎, 오디엑기스, 칡차, 호두, 돼지감자를 원가에 판매하고 있다.

주소 충청북도 영동군 상촌면 물한계곡로 1298-61

전화 010-5406-6962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