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과외 이룸교육원이 주최한“2021년 이룸교육원 상반기워크샵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워크샵은 외부에서 전문입시컨설턴트를 초청하여 2024학년도 대학 입시부터 적용되는 학생부종합전형의 필수요소인 교과학습상황에 기재되는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세특)”에 관한 소재파악요령 및 분석을 과외선생님들이 직접 연구하여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토론 후에는 전문입시컨설턴트들의 입시상담 현장에서 느낀 경험과 발표내용에 대한 의견 발표가 있었으며, 광주과외선생님들이 과외수업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워크샵에 참석한 스터디템퍼스 배득중 대표는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교과학습상황의 중요성과 미래의 대입제도 개편 방향을 이야기하면서, 광주과외교사 워크샵 행사의 주제와 토론의 수준에 대해 높이 평가하면서 하반기워크샵에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스터디엔터 주상명 본부장은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T3과외플랫폼에 관해 호남지역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과외플랫폼이면서 지역사회의 경제활성화와 사교육비 절감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샵을 개최한 광주과외 이룸교육원 대표는 2021년 하반기워크샵은 오는 9월과 11월에 1,2차로 나누어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입시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는 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오는 하반기에 출시되는 호남유일 과외플랫폼 T3과외에 대한 자세한 설명회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워크샵자료는광주과외 이룸교육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