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레드피자 본사 제공] 쉬림플렉스피자 신메뉴 사진

지난 71일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프레드피자는 여름 신메뉴인 쉬림플렉스피자를 출시했다. 프레드피자의 신메뉴는 출시 첫날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여러 매장에서 신메뉴 품절 현상까지 발생했다고 한다. 이러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해당 신메뉴가 매콤한 맛과 압도적인 비주얼, 그리고 트렌디함으로 MZ세대를 저격했다는 분석이다.

프레드피자의 신메뉴인 쉬림플렉스피자는 피자 한 판 가득 올라간 새우가 메인 토핑으로 자리 잡아, 오동통한 식감이 특징이며,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베이스 소스와 마지막에 올라간 스리라차 소스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피자이다. 특히나 주문 시에 함께 오는 갈릭 소스는 프레드피자에서 새롭게 자체 개발한 수제 갈릭 소스로, 신메뉴인 쉬림플렉스피자와 함께했을 때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신메뉴로 강한 자신감을 보였던 프레드피자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맛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나온 신메뉴였고 자신이 있었다라고 전하며, “많은 고객에게 맛에 대해서 인정받고 사랑받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출시 첫날과 같은 품절 현상으로 인해 신메뉴를 즐겨보지 못한 고객분들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프레드피자 포스터 제공] 프레드 풀빌라 이벤트

또한 프레드피자는 7월 신메뉴 출시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로 쉬림플렉스 사진 대전이다. 해당 이벤트는 쉬림플렉스피자를 주문 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배달의 민족에서 쉬림플렉스피자 포토리뷰를 가장 잘 찍어 올린 고객에게 풀빌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레드피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배달의 민족을 통해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