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주)유쾌한 생각]
[사진제공=(주)유쾌한 생각]

임신•출산•육아 정보 공유 플랫폼 ‘사랑해엄마(럽맘)’와 영상, 사진 촬영, 1인 미디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비 전문 공식 업체인 ‘유쾌한생각’이 상호 협력을 위하여 28일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28일 유쾌한생각 본사에서 ‘럽맘’의 김기정 대표와 ‘유쾌한생각’의 김형태 대표를 비롯해 해당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활용하여 제휴 프로모션 추진 기획과 관련 콘텐츠 기획 등 여러 적극적인 홍보 협력을 바탕으로 수익 창출 및 성과를 위해 공동 이익 증진에 노력할 예정이다.

‘럽맘(사랑해엄마)’의 김기정 대표는 “유쾌한생각과의 콜라보를 통해 사랑해엄마 회원들에게 더욱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고 했으며 ‘유쾌한생각’의 김형태 대표는 “급변하는 시대 트렌드에 맞게 발맞추어 서로 윈윈하는 방향으로 갈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주)유쾌한 생각은 1인 미디어 전문 장비의 전문 장비 업체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YOUTUBE, 아프리카TV 등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장비의 대한민국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럽맘(사랑해엄마)은 육아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예비맘과 육아맘들이 임신, 출산 및 다양한 육아 정보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사랑해엄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엄마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이용자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